이 영상으로 지난달 별풍선 '2억 2천'번 여캠 BJ 금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영상으로 지난달 별풍선 '2억 2천'번 여캠 BJ 금화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11. 12:29

본문

 

출처:금화인스타그램

최근 여캠 BJ 금화가 유튜브 '(MUTUBE)와꾸대장봉준'에 나와서 자신이 벌어들인 별풍선 수입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와꾸대장봉준 유튜브채널

이 영상엔 금화 뿐만아니라 최군, 봉준, 김인호도 함께 출연했는데요. 최군이 BJ들의 앞날과 수입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하자 봉준이 금화의 수입을 물었습니다.

 

 

출처:금화유튜브채널

봉준은 금화의 얼굴을 가리키며 '별풍선 몇개 보이냐'라고 최군한테 물었고, 최군은 '120만개'라고 대답했는데요.

 

출처:금화인스타그램

이에 봉준은 '아니다 지난 달에 200만개 받았다'라고 최군의 대답을 받아쳤고, 이에 금화는 '220만개다'라고 정확하게 자신의 별풍선 개수를 말했습니다.

 

 

출처:금화인스타그램

금화가 지난 달에 받은 220만개의 별풍선을 환산하면 2억 2천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세금을 떼어도 1억 5천만원 가량 되는 큰 수익을 벌어들인 것이죠.

 

출처:금화유튜브채널

 

현재 금화의 유튜브 채널은 약 8만 명의 사람들이 구독하고 있으며 이 중 최근 가장 인기가 좋은 동영상은 금화가 라면을 끓여 술과 함께 먹는 영상인 '라면 먹고 갈래'가 27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출처:금화유튜브채널

그 외에도 최근 한달 내 올린 동영상 중에 다른 남자 BJ들과 함께하는 먹방이 21만회, 금화의 술방이 11만회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렇게 소소한 콘텐츠들이 한 달 금화의 수익을 2억 가까이 만들어 주었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