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의느님 기술 ?' 서예지 데뷔전후 사진에 의사 실제 반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정도면 의느님 기술 ?' 서예지 데뷔전후 사진에 의사 실제 반응

연예인들의 Fun 일상

by 와이클릭 2020. 10. 21. 17:56

본문

 

 

한 배우가 드라마에 나온 모습이 너무 CG같이 보이는 바람에 사람들에게 '이건 진짜 CG가 아니냐'라는 오해를 받았던 배우가 있습니다. 심지어 CG처리한 것처럼 보이는 모습이 한 두 군데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 완벽한 나머지 CG 수준이라고 불리는 이 배우는 과연 누구일까요?


 

 


드라마에서 종종 CG처리를 했다는 오해를 받는 배우는 바로 서예지입니다. 2013년 드라마 '감자별 2013QR3'로 데뷔한 서예지는 현재 각종 화보, 광고 등에서 가장 잘나간다는 배우 중 한 명인데요. 올해로 데뷔 7년차인 그녀는 맡았던 배역마다 마치 자기 자신 그 자체로 소화해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작품을 촬영하는 동안에는 실생활에서도 자기가 맡은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주위 환경을 바꾸는 등 그녀의 여러가지 노력으로 많은 작품에서 명장면을 만들었으며, 특히 드라마 '구해줘'에서 서예지가 방언을 하는 장면을 한 번 본 사람은 그 모습을 절대 잊을 수가 없을 정도로 미친 연기력을 선보였죠.

 

 

 

 

 

 

배우에게 가장 중요한 연기력을 갖춘 서예지는 미모 역시 놓치지 않았는데요. 올해 방영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는 핑크색 투피스를 입고 나왔는데, 마침 상의 재킷이 크롭의상이였기 때문에 고스란히 서예지의 허리가 드러났습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투피스를 입고 나온 모습을 보고 믿을 수 없다고 말했는데요. 그녀의 허리가 진짜 장기가 어떻게 들어가나 싶을 정도로 매우 얇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 장면 이후 서예지는 'CG허리', '서예지 허리' 등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놀란 사람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서예지에게 작은 것은 허리 사이즈 뿐만이 아니였습니다. 169cm의 큰 키에 비해 그녀의 얼굴이 매우 작아 8등신 이상의 비율을 보여주었는데요. 과거 서예지는 어린 아기를 안고 찍은 사진을 그녀의 SNS에 올렸고, 그 사진을 본 사람들은 서예지 얼굴 사이즈가 완전 아기의 얼굴과 별반 차이나지 않는다며 놀라워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가 다른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들을 보아도 그녀의 얼굴이 확연하게 작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그런 작은 얼굴에 고급스러운 이목구비가 오목조목 들어차있어 우아한 분위기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서예지. 고급이 인간이라면 서예지가 아닐까 싶네요.

 


서예지가 숨길 수 없는 미모와 몸매, 그리고 연기력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게되자 사람들은 그녀의 과거 모습들도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화제가 되었던 건 서예지의 스페인어 실력. 배우 수애가 연상될만큼 매우 낮은 목소리를 갖고 있던 그녀는 학창시절에 자신의 저음인 목소리가 콤플렉스였다고 합니다. 목소리에 대한 고민 끝에 낮은 자신의 목소리와 제일 잘 어울릴만한 것을 찾다가 스페인어를 배우기 시작했고, 스페인 마드리드로 유학까지 가게 됩니다. 3년 이상 스페인에서 유학을 했던 서예지는 스페인어를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수준까지 되었고, 그 모습이 드라마 '감자별2013QR3'에서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스페인어 뿐만아니라 서예지의 과거 사진이 각종 커뮤니티에 갑자기 떠돌기 시작했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서예지의 모습은 누가봐도 서예지 그 자체였습니다. 고등학생 서예지의 상큼한 미소와 함께 거울을 보면서 찍은 사진이나, 점잖게 두 손을 앞으로 모으고 찍은 사진, 친구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찍은 사진 등을 보면 서예지가 어릴 적부터 그대로 컸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였는데요. 하지만 곧이어 등장하는 서예지 과거사진을 본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의사친[의사사람친구]유튜브채널(  https://youtu.be/HRwce3tJWb0)

 

그녀의 졸업사진 아래엔 서예지라는 이름이 있었지만 얼굴은 우리가 알던 서예지가 아니였기 때문입니다. 너무 다른 나머지 성형설까지 돌 정도였는데요. 이 사진을 본 한 성형외과 의사는 자신의 유튜브채널에서 '서예지 졸업사진이라는 저 사진은 절대 서예지가 아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얼핏 보면 비슷할 수도 있겠지만 목과 머리숱에서 차이가 있고, 이마의 생김새와 눈썹의 숱도 다르다며 전체적으로 현재 서예지와 많이 다른 모습이라고 밝혔는데요. 만약 이게 진짜 서예지라면 회식까지 쏘겠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진실은 당사자외엔 알 수 없지만 과거가 어떻든 지금의 서예지는 완벽 그자체로 밖에 설명할 수 없겠네요.

 

 

여신미모를 가진 서예지와 함께 작품을 했던 다른 배우들은 서예지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든 배우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서예지의 미모는 물론이고 남다른 연기 열정과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이 인상깊었다고 말하곤 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서예지의 연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