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폴더 최유정이 활동 중단후 리즈 찍고 있다는 증거사진 한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간 폴더 최유정이 활동 중단후 리즈 찍고 있다는 증거사진 한장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와이클릭 2020. 11. 13. 20:05

본문

 

상큼함이라는 단어가 인간이 된다면 바로 그녀처럼 생기지 않았을까요..? 심지어 인성까지 너무 좋다던데... 귀엽고 상큼한 얼굴에 인성까지 좋은 (그야말로 다 가진) 그녀는 바로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입니다. 사실 최유정은 2017년 위키미키로 데뷔하기 전부터 이미 유명해졌는데요. 최유정은 과거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고, 이후 걸그룹 I.O.I로 데뷔한 이력으로 인해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습니다. 

 

 

1999년생 최유정은 어릴 적부터 가수가 되고 싶었던 꿈을 키웠습니다. 초등학생 때에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하여 아주 흥겨운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었는데요. 꾸준하게 꿈을 향해 한 발자국 씩 걸어왔던 그녀는 한 소속사의 연습생으로 들어가서 열심히 실력을 갈고 닦고 있었습니다. 하늘이 그녀의 노력과 꿈을 위한 열정을 알아 챈 것인지 최유정에게 인생의 기회라면 기회가 찾아왔는데요. 바로 그것은 프로듀스 101!

 

2016년 장안의 화제였던 프로듀스 101은 최유정같은 여러 소속사 여자 연습생 101명이 출연하여 서로 수많은 경쟁을 한 후 11명만 선발되어 데뷔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당시에는 신선한 기획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매 회를 거듭할 수록 시청률이 상승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최유정은 '나의 꿈을 더 빨리 이룰 수 있는 기회'라고 참가 동기를 말하며 프로듀스 101에서 얼굴을 내비췄고, 그녀의 귀엽고 야무진 모습에 조금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리고 각종 경쟁과 시기, 질투가 판을 쳤던 프로듀스 101에서 최유정은 같은 소속사 연습생인 김도연이 높은 순위에 오르자 자신의 일처럼 매우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100여명의 연습생들 중에서도 (157cm의 단신임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존재감을 뿜어내면서 점점 자신의 팬덤과 방송 분량을 키워나갔습니다. 점점 많아지는 자신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최유정은 흔들리지 않고 끊임없는 연습으로 가창실력과 랩실력을 선보이며 결국 최종 11위 안에 들면서 I.O.I 컴백 멤버로 확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약 1년 간의 I.O.I로 무대 경력과 방송 경력, 그리고 팬덤까지 덩달아 쌓아올린 최유정은 함께 데뷔했던 동료 김도연과 함께 2017년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로 다시 데뷔하였는데요. 이미 당시 최유정의 연예계 경력이 프로듀스101때부터 꽤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디서나 90도도 아닌 180도 폴더 인사를 선보이며 겸손과 바른 인성의 상징이 되기도 했습니다. 최유정이 무대 외에 카메라 밖에서 찍힌 사진들만 봐도 항상 허리를 구부리고 인사하는 모습이 찍힐 만큼 겸손의 끝판왕이자 인사의 본보기를 보여주었는데요.

 

 

귀여움과 순수함을 여전히 가지고 있는 최유정은 위키미키에서 미니앨범 2집, 싱글앨범 2집, 올림픽스페셜 디지털 싱글, 스페셜 앨범, 2019년 썸머스페셜 싱글2집 리패키지까지 발매하며 열심히 활동을 하다가 2019년 10월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이유는 건강문제 때문이였는데요. 과거 방송에서 최유정은 '변에 피가 가득하다'라고 했던 얘기를 했었고, 활동중단 직전엔 최유정의 살이 쏙 빠진 모습에 팬들이 걱정하기도 하면서 이 이야기들이 마치 복선이 된 듯, 건강상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 것이죠.

 

 

최유정의 건강상태로 인한 활동중단으로 위키미키는 그녀를 제외한 7인체제로 활동했고, 팬들은 최유정의 상태를 매우 걱정했는데요. 하지만 활동중단 후 약 4개월 뒤, 최유정은 건강한 모습으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그리고 곧이어 위키미키 디지털싱글 DAZZLE DAZZLE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올해 4월엔 웹드라마 '캐스트'에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호평을 받았고, 디지털 예능 '내 꿈은 라이언'에서 특별 교생 역할로 출연하여 현직 아이돌의 원포인트 레슨을 전수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최유정의 건강한 활동을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