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부정청탁 혐의받자 '응원'하는 누리꾼들 반응(+인스타 댓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받자 '응원'하는 누리꾼들 반응(+인스타 댓글)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1. 1. 13. 20:32

본문

 

방송인 장성규가 연말 상금관련 부정청탁 혐의로 고소를 당해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로부터 응원을 받고 있는 특이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장성규는 자신의 SNS에서 "조사받았다. 지난 연말 라디오 우수 디제이 상금으로 받은 5백만 원을 주변에 나눈 것 때문에 고소를 당했다"라고 밝히며 지난 연말 받은 상금을 다른 사람들과 나눈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 금액에 대해 "제가 받을 돈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좋은 취지였기에 또한 그 어떤 것도 바라지 않는 대가성 없는 선물이었기에 돈을 마다하셨던 피디님께 만약 부정청탁을 위한 선물이라면 라디오를 하차시키셔도 된다는 말씀까지 드리며 억지로 받으시게끔 했다"라고 말하며 주변 사람들이 억지로라도 받게끔 했다라는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그는 상금에 대해 너무 자랑스러웠고 주변 분들이 고생을 했기 때문에 자랑스럽게 이 돈을 나누었다고 말하며 "제 생각이 짧았다 상금을 나누는 제 자신이 자랑스러워 글을 올렸었다 자아도취에 빠져 누군가에게는 불편할 수 있고 법에 저촉될 수 있다는 부분도 인지하지 못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성규는 "아직 처벌 결과는 안 나왔지만 모든 것을 책임지겠다는 약속을 드린다. 죄송하다"라고 사과하며 글을 마무리 했습니다. 

 

 


현재 이 SNS 글에 많은 사람들은 댓글로 "그마음은 우리다 알잔아요 그쵸? 힘내요", "진짜 좋은 마음이었는데 법에 걸리는 부분이라니.... 속상하네요ㅠㅠ", "진짜 가지가지하네ㅋㅋㅋ 청탁하려면 더 큰돈으로 몰래 줬겠지,, 마음씨 좋기만하구먼유" 등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