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성폭행 사건이 더 소름돋는 이유(+인스타 상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재인 성폭행 사건이 더 소름돋는 이유(+인스타 상황)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22. 17:47

본문

 

가수 장재인이 11년 동안 숨겨왔던 어릴적의 마음 아픈 사건을 고백해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사건으로 불안증, 발작, 호흡곤란 등에 시달렸으며 지금도 마음이 아프다고 고백했습니다. 


22일 "앨범은 그 사건을 계기로 시작이 됐다" 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린 그녀는 과거 성폭행 피해에 대해 담담하게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이에 대해 "1년이 지나 19살에 범인을 제대로 잡았다는 연락을 받았다. 제게 그렇게 하고 간 사람은 제 또래의 남자였다"고 밝혔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장재인의 또다른 고백. 그녀는 가해자에 대해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그 아이 역시 다른 아이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그렇게 됐단 거였다"라고 언급하며 가해자에게 다른 가해자가 있었음을 고백했습니다.

현재 장재인의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강간남은 학폭에 의한 또래의 강요와 괴롭힘에 의해 장재인을 범행대상으로 삼은것 아니냐며 결국 뒤에서 사주한 또래들이 진짜 범인이지 않을까라는 의구심을 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장재인은 이에 대해  "한 겨울 길을 지나가는 저를 보고 저 사람에게 그리 하면 너를 괴롭히지 않겠다고 약속했었나 보다. 이 사실이 힘들었던 이유는 그 아이 역시 피해자라면 도대체 나는 뭐지? 내가 겪은 건 뭐지?라는 생각에 가슴이 무너졌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재인은 자신이 이런 고백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생각보다 많은 성 피해자들이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내가 그러했던 것처럼 수치심과 죄책감을 갖고 살아가고 있을 것"이라며 "두 발 붙여 노래하는 내가 같은 일, 비슷한 일을 겪은 누군가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