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방불명 윤지오', 실수로 인스타에서 유출된 현재 거주지 (+인스타 상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방불명 윤지오', 실수로 인스타에서 유출된 현재 거주지 (+인스타 상황)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17. 09:06

본문

 

‘장자연 리스트’ 사건 증언자로 나섰으며 이후 거짓말·후원금 사기 의혹 등에 휩싸인 배우 윤지오의 근황이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전해주어 의구심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윤지오에 대해 법무부는 ‘소재 불분명’을 이유로 지명수배를 내린 것으로 전해졌지만 윤지오는 이날 인스타에 본인이 어디 살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영상을 올려 파문이 인 것. 

 

 

실제로 법무부는 윤지오의 행방에 대해 “윤지오의 소재가 불분명한 상태여서 체포영장을 발부받고 지명수배했다”며 “인터폴 수배와 형사사법 공조시스템을 활용해 신병 확보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혀왔습니다.

 

 

 

그러나 윤지오는 이런 말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캐나다 토론토 한 호텔에서 찍은 1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올려 큰 이슈가 된 것이죠. 특히 이날 영상을 통해 윤지오가 있는 곳이 어디인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영상의 배경에 토론토 CN 타워가 보였기 때문입니다. 

 

 


이를 볼대 윤지오는 현재 CN타워 근처 호텔에 머물렀으며 그 근방에서 거주하고 있음을 추측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한편 윤지오는 지난해 4월 24일 출국해 1년 넘게 도피 생활을 이어오고 있으며 “입국계획이 없다”며 경찰의 지속적인 출석요구에도 불응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