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하라 모네 이지매 폭로된 아이린 인성, 정말 소름돋는 이유 (+슬기 인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하라 모네 이지매 폭로된 아이린 인성, 정말 소름돋는 이유 (+슬기 인성)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23. 20:04

본문

 

현재 아이린에 그간 과거 행적이 하나둘씩 밝혀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폭로한 사람은 과거 SM에서 연습생신분이었던 후쿠하라 모네. 최근 다수의 커뮤니티에는 SM 전 연습생 후쿠하라 모네가 SNS에 아이린에 대해 쓴 글이 퍼지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에서 후쿠하라 모네는 과거 자신이 겪었던 일에 대해 언급했는데"나도 연습생 시절 아이린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슬기 언니가 지켜줬다"라고 쓴 글이 큰 논란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더 소름돋는 사실은 당시 후쿠하라 모네는 고작 14살의 어린 소녀였고 아이린은 이미 22살이었던 상황. 이에 대해 현재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한참 어린애를 성인이 괴롭혔다", "슬기는 진짜 진국인 것 같다", "대체 왜 그랬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후쿠하라 모네는 1999년생으로, SM에서 10개월 정도 연습생생활을 했으며 이후 JYP에서 2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한 뒤 Mnet '식스틴' 종영 후 회사에서 나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아이린은 현재 각종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으로 연예계 생활의 큰 위기를 맞고 있으며 후쿠하라 모네는 현재 뷰티 유튜버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