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 변호사, 서동주가 '원나잇'없이 클럽가서 노는 법을 공개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등신 변호사, 서동주가 '원나잇'없이 클럽가서 노는 법을 공개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0. 7. 19:07

본문

 

 


길을 가다가 마주치면 다시 뒤돌아볼 정도로 예쁜 미모에 변호사라는 멋진 직업을 가진 사람이 세상에 몇이나 될까요. 처음 그녀를 보면 그녀의 미모 덕분에 모델이나 연예인이 아닐까 싶지만 변호사인 그녀의 실제 직업을 들으면 더욱 놀란다고 하죠. 비록 전남편과 이혼했지만 이혼 후 더욱 유명해졌고, 이제는 다시 연애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미모의 변호사는 과연 누구일까요?

 

 

 

 

 

 


매번 그녀가 등장할 때마다 미모의 변호사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그녀는 바로 서동주입니다. 서동주는 1983년 과거 코미디언이였던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중학교때 피아노를 전공했던 서동주는 고등학교때 미국으로 유학을 갔는데요. 고등학교 졸업 후 웰슬리 대학교에 미술전공으로 입학했습니다. 피아노에서 미술로 전공을 바꾼 서동주는 또다시 메사추세츠공과대학교 수학학과로 편입하여 대학교를 졸업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가 생각하는 일은 따로 있었다고 하는데요.

 

수학학과로 편입했을 당시 마케팅 공부도 병행했던 서동주는 가장 쉬운 전문직이 변호사라고 생각되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에 다시 간 그녀는 2019년 공식 미국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유명 로펌에 취직한 서동주는 훗날 방송에서 초봉만 19만 달러(약 2억 5천만원)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변호사가 된 그녀는 한국의 연예 기획사와도 계약해 방송활동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SNS에 수영복을 입은 사진들을 종종 올렸고, 비키니를 매우 잘 소화하는 멋진 명품 몸매를 지녀 전신 성형 루머도 돌았다고 합니다.

 

 

 


전신 성형 루머가 있을 정도로 항상 자신의 몸매 관리를 위해 노력한다는 그녀. 맨손 체조를 17년 동안 했고, 자기 전 30분 동안 스트레칭과 윗몸일으키기를 한다고 합니다. 17년 동안 꾸준히 무언가를 한다는 것 자체가 참 대단합니다. 이런 그녀에게 하루는 억만장자의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스캔들이 터졌습니다. 하지만 서동주는 그를 저스트 프랜드라고 못박았는데요. 그녀가 단지 한 방송에서 자신의 친구라고 하며 기업가이자 억만장자인 찰리치버를 소개했는데, 방송에서는 썸남으로 비추어져 생긴 오해라며 스캔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데이트하고 있는 사람은 따로 있다며 솔직하게 털어놓았는데요. 

 

 

 

현재 남자친구가 따로 있다는 그녀는 사실 과거에 이혼한 전력이 있습니다. 서동주는 10년 전인 2010년에 6살 연상인 재미교포 사업가과 선을 봐서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서동주는 결혼생활을 하면서 행복하지 않았고, 상대방도 행복하지 않았을 것이였기 때문에 서로 헤어지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결혼한 지 6년 만에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서동주는 클럽에 가서 춤을 추고 있는데, 자신의 미모와 몸매를 보고 질척이는 남자들에게 이혼했다고 당당하게 말한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말하면 남자들이 모두 사라진다고 합니다. 서동주는 이혼 사실을 말하는 것이 그녀의 원나잇없이 클럽에서 노는 노하우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이혼 이후 늘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린 나이에 결혼하고 이혼했기 때문에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몰랐던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데이트 할 때 이혼사실을 언제쯤 밝혀야 하는지 타이밍을 재는 일이 그녀에겐 가장 힘든 일이라고 하네요. 서동주의 이상형은 거짓말을 하지 않고 자신의 밥벌이를 알아서 할 수 있는 안정감있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서동주가 현재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딱 그녀의 이상형과 들어맞는다고 하면서 기뻐했습니다.

 

출처:KBS JOY

 

그녀와 남자친구는 1년 전 미국에서 친구 하우스 파티에 갔다가 알게 된 한국인이며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그녀와 남자친구는 1년 정도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라고 하는데요. 1년간 친구로 만난 이유는 서동주의 원래 연애 스타일은 다른 사람들보다 비교적 오래 그 사람을 친구로 만난 후 연애를 시작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서동주의 주위에서 남자친구의 외모가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한국 배우 중에는 김수현을 닮았다고 말해서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혼 후 다시 연애를 하고 있는 그녀는 아직 '재혼'에 대한 생각은 없다고 하는데요. 오히려 서동주는 다시 재혼을 하기 위해 연애를 하고 있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 한 번의 이혼을 겪은 그녀는 이혼의 아픔이 크기 때문에 이제는 결혼에 대한 강박관념 없이 여유롭게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어린 나이였지만 결혼과 이혼으로 인생의 굴곡을 맞이한 그녀가 앞으로는 꽃길만 걷길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