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땡초 '지적장애'여성 벗방중 시청자가 가장 경악한 포인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j땡초 '지적장애'여성 벗방중 시청자가 가장 경악한 포인트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1. 1. 6. 16:44

본문

 

5일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온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공개되며 해당 bj가 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BJ땡초는 지적장애인 3급인 A씨를 본인의 방송에 출연시키기 위해 한 끼 식사로 유인후 방송에 강제로 출연시켰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BJ땡초는 자신의 방송에서 발생한 수익을 출연자인 A씨에게 전혀 나눠주지 않았다고 알려져 큰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현재 땡초가 비난을 받고 있는 부분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지적장애 여성을 유인한 방법입니다. BJ땡초는 이 여성을 유인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접근 실제로 다른 BJ에게서 A씨를 데리고 나오기 위해 휴대폰을 새로 사주고 미납된 폰 요금을 대신 내주겠다고 약속했으나 이도 지키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바로 '벗방'에 있습니다. 인지능력이 부족한 여성을 출연시켜 벗방을 시켰는데 당시 A씨는 거부 의사를 밝혔는데도 BJ땡초는 이를 무시하고 진행했으며 심지어 금전적인 문제로 거론해 강압적으로 진행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그는 이 과정에서 성폭행까지 의심을 받고 있는 상황. 

 

 


가장 충격적인 부분은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의 댓글. 누리꾼은 댓글에서 "여자애(A씨)는 이런 상황에서도 방송에서 춤추고 있던데 상황 판단력이 많이 부족한듯 보이던데"라며 "벗방에서도 아프다고 하기싫다고 하는데도 강제로 했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 방종(방송 종료)때는 상황이 많이 어려워 보이니 혼인신고 한다고 합니다"라고 밝히며 여성의 상태 고려없이 촬영을 지속하고 심지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들먹인 점을 꼬집었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은 이 사건에 대해 "이건 범죄다" "제발 좀 사람답게 살아라" "판단력 부족한 사람을 이용하다니 아주 악질이다" "인간 말종이 판을 치네" "한마디로 인간쓰레기" 등 BJ땡초를 향해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